에어코믹스 다운로드

에어는 버티고 각인의 일환으로 DC 코믹스가 출판한 지속적인 만화 시리즈입니다. 그것은 작가 G. 윌로우 윌슨과 예술가 M. K. 퍼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1] 그렉 맥켈하튼, 만화 자료의 첫 번째 문제를 검토, 너무 느리게 시작하고 그들은 또한 예술에 대해 미지근한 느낌: "그것은 초기 브랜든 피터슨과 판더 형제 사이의 이상한 십자가처럼, 길쭉한, 과장 된 표정과 머리의 이상한 뒤틀린 무리. 나쁘지는 않지만 양말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4] 만화 게시판에는 세 명의 리뷰어가 첫 번째 문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슬러그 페스트"리뷰가 있었습니다. [5] 매튜 제이 브래디는 "줄거리는 의미가 없다"고 느꼈고, 예술은 "단지 장인같았다"며 "이 책은 통과 가능한 수준으로 올라가기 위해 꽤 많이 개선해야 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5] 조이 데이비슨은 "움직임과 페이스가 단단하고 잘 연출되었다는 느낌이 들면서 더 긍정적이었다.

도대체 왜 우리가 여기 로 데려갔는지 궁금해하는 순간은 없었습니다." [5] 크리스 머먼은 그 이야기가 계속 읽히도록 흥미로웠다고 느꼈지만, "나는 내가 사용하는 대화에서 비롯된 무관심의 압도적인 감각으로 남아 있었다"고 캐릭터와 의논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느꼈다. [5] 데이비슨은 #2 문제를 검토하고 긍정적 인 남아, 이야기는 신속하고 시각적으로 만화를 따라 이동 "보고 기쁨이며, 당신은 레이아웃이나 장면에 의해 고민하거나 혼동하지 않을 거야." [6] 에어는 지속적인 시리즈였고 G. 윌로우 윌슨은 그녀의 계획을 설명했다: "나는 첫 해 반 동안 견고한 상세한 지형지도와 또 다른 몇 년 동안 느슨한 손으로 쓴 보물지도를 가지고있다. 이것이 요즘 좋은 버티고 시리즈의 전형이 된 4 년 모델을 따른다면, 나는 행복 할 것이고, 나는 전체 실행에 연료를 공급할 아이디어를 얻었다." [2] 만화와 블랙 프라이데이 디자인, 팝 아트 스타일의 만화 연설 거품 모든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지금 페이스 북, 구글 +와 트위터에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아카이브로, 수천 시간의 제작시간이 걸렸으며 콘텐츠가 저작권 또는 상표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항상 경계하고 있습니다. 닐 가이먼은 에어를 살만 러시디와 토마스 핀촌의 작품에 비유했다. 이 시리즈는 게일 시몬, 브라이언 아자렐로, 제이슨 아론, 브라이언 우드, 어니언 A.V. 클럽, 월스트리트 저널 등 작가와 평론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낮은 판매로 인해 24 문제 후 취소되었습니다. 가상의 클리어플리트 항공의 아크로호빅 승무원인 브라이스는 반테러 조직이라고 주장하는 "에테시안 전선"에 초대됩니다. 에테시안들은 블라이스를 속여 테러 공격을 위한 계획을 수립한다. 그녀가 이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와 Zayn이라는 남자는 납치 대상인 비행기에 납치되어 탑승합니다. 나중에 제인과 브라이스는 비행기가 바다에 부딪히면서 도약한다.

벤자민 랭커스터라는 이름의 에테시안 전선의 머리도 살아남는다. 제인은 1947년 인도 분할 중에 지도에서 표면적으로 사라진 나리마르의 랭커스터(Lancaster)에 의해 인정받고 아즈텍 유물의 행방을 심문한다. 브라이스는 그를 따라 나리마르로 가서 에테시안 전선에서 "하이퍼프랙트", 즉 다른 차원이나 현실로 이동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입니다.